iPod nano 4세대 스파이샷 유출?!
engadget
아이팟나노4세대의 스파이샷이 유출되었다.
1세대, 2세대, 3세대 모두사용해본 나로써는 음..애플의 워스트디자인으로 손꼽고싶다.
나노 4세대는 두가지 의미에서 실패작.
첫째, 애플의 보안에 구멍이 뚫렸나?
애플은 보안에 철저하기로 소문이난기업이다. 3세대는 누군가가 3세대의 디자인을 보고와서는 그대로 CG로 재현하여 루머로 떠돌다 결국 그디자인 그대로 출시된적이있다. 이번 아이폰 3G도 하루전에 미리 루머가 떠돌았는데 그디자인대로나왔고... 일부러 나노의 마케팅을 위해서 유출하는건지.. 아님 적은 내부에있다!! 인건지... 여튼 예전애플의 모습이아니다 흐엉 실망.
아이팟나노 액세서리업체에서 퍼진 디자인에서 완벽한 스파이샷까지.. 개인적으로는 저사진이 제발 루머였으면좋겠지만..거의 확정적이라서..안습
둘째, 디자인, 컬러 모두 최악
이건지극히 개인적인 내용이겠지만 정말 이번디자인은 호불호가 극과극으로갈리는 타입. 나는 정말 진짜 이번디자인 정말너무완전 별로인쪽에 속하는데.. 2세대때의 세련된 디자인은 어디가고.. 중국산 짝퉁스러운 세로디자인과 뭐야 저색깔은... orange색인것같긴한데. 이도저도아닌색..
정말 저디자인대로나온다면... 4세대는 영원히 wishlist에서 제외... 이렇게 호불호가 갈리는타입에서는.. 기능과 UI. 애플만의 터치휠의 장점을 잘 살린 UI로 승부하는수밖에없다.
3세대때도 비슷한말을 한적이있는데 정작 매장에가서 한번 만져보고 그자리에서 손에 들려있는 나노팟을 보았다(두어달 쓰다 잃어버렸지만...)ㅠ.ㅠ 이번엔 절대 사지않으리...